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bout us

News

웨어밸리, 조선일보 PetaSQL ‘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 수상

3892018-08-30

 

데이터베이스 전문기업 웨어밸리(대표이사 손삼수)는 조선일보에서 주최한 ‘2018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데이터베이스솔루션 부문에 웨어밸리의 ‘PetaSQL’이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3년 처음 출시된 기업용 데이터베이스 처리 소프트웨어인 페타SQL은 범용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으로서 많은 양의 데이터를 빠른 속도로 분석·처리해 준다. 여기서 Peta는 저장 용량 단위, SQL은 DBMS를 관리하기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뜻한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및 기초지방자치단체 브랜드를 선정하는 데 의미를 뒀다. 소비자에게는 의견이 반영될 권리와 알 권리, 선택할 권리를 충족시키고 기업·단체에는 소비자의 의견을 전달, 브랜드의 자기진단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함이다.

 

PetaSQL을 비롯한 수상 브랜드들은 최고에 걸맞은 ‘최고’라는 타이틀을 위하여 피 말리는 경쟁의 틈바구니에서 가치를 수확하고 있다. 브랜드 홍수 속에서 성장의 열쇠를 쥐고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최고 브랜드의 활약상은 그래서 더욱 값지다.

 

한편 PetaSQL은 이번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GS인증 1등급 획득,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주관의 장영실상 수상,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주관의 대한민국 SW제품 품질대상 우수상 수상 등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